현재 위치
  1. Q & A

Q & A

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

JP인터네셔널 (ip:121.145.253.125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 안녕하세요, 미용 클리퍼 전문 브랜드 아지아 스마트 클리퍼입니다.

먼저 날을 사용하신 지 얼마나 되셨는지 체크 부탁드립니다.
날을 오래 사용하여 일정 수준 이상 마모가 진행된 경우 모터의 과부하가 진행되어
모터의 힘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.


날을 교체해 준 적이 없으시거나 교체하신 지 오래 되었을 경우 교체해 주셔야 하며,
RPM 점검은 A/S 이외 방법으로는 점검이 어려워 번거로우시겠지만 A/S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
날의 마모로 인한 모터 약해짐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A/S접수를 원하실 시 1577-9287로 연락 주시거나, 아지아 스마트 클리퍼 공식 사이트의 채팅 기능을 이용하여
공휴일 제외 평일 09:00~18:00 사이 연락 주시면 접수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,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~❤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447 아지아 스마트클리퍼에 문의합니다. HIT 유**** 2024-04-08 304
3449    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 HIT JP인터네셔널 2024-04-09 290
3408 아지아 스마트클리퍼에 문의합니다. HIT 김**** 2024-03-08 302
3414    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. HIT JP인터네셔널 2024-03-11 308
3387 아지아 스마트클리퍼에 문의합니다. HIT 이**** 2024-02-18 322
최근 본 상품